케토스캔 활용 사례

KETOSCAN 임상 데이터 03 | 케토스캔이 제시하는 아세톤 농도 별 체지방분해속도의 정확성 with. 아놀드홍 100일간…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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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2019-10-31 10:0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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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1 아직도 체중계로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를 판단하시나요?

당신의 몸무게가 줄어든 이유는 체내 수분/근육 감소 때문일 수 있습니다체중계만 의지해 잘못된 다이어트를 하면 오히려 요요를 겪고 살이 더 찌게 됩니다.

 

#2 실시간으로 체지방 분해 속도를 확인해보세요

케토스캔 미니는 단 3초의 호흡 분석으로 체내 케톤체 양을 측정하고, 시간당 몇 g의 체지방을 분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체지방 감소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다이어트 동기부여를 확실히 다져보세요



케토스캔은 100일동안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프로젝트팀

'아놀드홍 100일간의 약속 – 34'와 여정을 함께하며

케토스캔 미니 앱에서 제시하는 데이터와

다이어터 참가자들의 실제 체지방 감소량이

일치하는지 확인했습니다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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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가자 조건

| 일정: 2019 5 26 ~ 2019 8 24(90)

| 남녀비율: 남자 4, 여자 3

| 식단: 다이어트 식단

| 운동: 5, 오전 6 40분 단체운동

| 측정

참가자의 케토스캔 측정값(아세톤 농도)는 프로젝트 기간 내 측정한 평균값 산출

참가자의 시간당 체지방 감소량은 프로젝트 첫날과 마지막날 인바디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계산

 

분석 결과

케토스캔 미니가 제시하는 체지방 감소량과 실제 체지방 감소량(g/hour)이 비교적 일치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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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3 나의 다이어트 길잡이, 케토스캔 미니

목적에 따라, 체질에 따라 적절한 다이어트 방법은 모두 다릅니다케토스캔에 누적된 데이터를 통한 바이오 해킹으로 나에게 맞는 최적의 다이어트 환경을 파악해보세요!